본문 바로가기

남성패션아이템

명품 벨트 추천 - 남자 몽블랑 벨트

ㆍ명품 벨트 추천 - 남자 몽블랑 벨트


여름이다 보니 반팔을 입게 되고 덥다보니 옷이 점점 얇아지게 됩니다.

겨울에는 남방입었다가 그 속으로 바람들어오면 엄청 추운데, 여름에는 엄청 시원하죠.ㅋㅋ

그래서 점점 옷차림이 가벼워지다보니, 눈에 띄는것이 허리 부분이네요.

요즘 누가 바지 물려입는것도 아니고 벨트의 기능성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에요.

멋을 위해서 벨트를 사용하죠~

그래서 보통 여성분들이 남성분들한테 선물하는것도 많구 회사나 격식있는 자리에 갈때,

깔끔하게 보이려고 벨트를 착용하기도 합니다.


제가 추천드릴 남자 벨트는 바로 몽블랑 벨트입니다.

최근에 유명세를 탄 몽블랑 벨트 추천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그렇긴 하죠 ㅎㅎ

그런데 제가 소개할 남자 몽블랑 벨트는 그것과는 다른 몽블랑 벨트입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셔서 더이상 제가 추천할 필요가 없을듯 해요~



첫번째 몽블랑 벨트는 정장벨트로 정말 좋을 것같습니다.

브라운과 블랙 컬러의 밴드를 선택 가능하며 버클은 금장 / 은장 선택이 가능합니다.

버클부분의 공간에 밴드가 같이 보인다는 것이 독특하네요.









정장이나 청바지같은 캐주얼에도 잘 어울릴것 같은 스타일의 몽블랑 벨트 입니다.

남자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디자인인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깔끔한 스타일을 더 선혼하는 편이기는 합니다. ㅎㅎ

역시 브라운과 블랙 컬러의 밴드와 금장 / 은장 버클이 선택 가능합니다.











* 지극히 주관적으로 작성된 블로그입니다 *


남자 몽블랑 벨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