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패션아이템

예쁜 원피스 - 알렉산더맥퀸 원피스

ㆍ예쁜 원피스 - 알렉산더맥퀸 원피스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죠~

작년 1년동안 고생고생한 노력을 보여줄 바로 그 계절입니다.

이제있을 휴가를 모두들 기다리고 계시겠죠? 저또한 그렇답니다 흐흐흐

하지만 저는 그리 완벽하게 노력을 하지 못해서 약간의 아쉬움이 좀 있네요 ㅠ

다음 여름을 기대해 보아야 할것 같아요. ㅠ 여러분들이라도 축복이 있기를 기도할께요 ^0^


여름휴가에 딱 어울리는 예쁜 원피스로 더욱더 강력한 눈길들을 느껴보세요~

알렉산더맥퀸 원피스 두개를 골라 봤어요.

저도 이것저것 뒤지면서 많은것들을 보는데 이번것은 참 여성스러우면서도 각각의 스타일이 참 좋습니다.





청소재의 알렉산더맥퀸 원피스는 그 자체로 보게 되면 꽤 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도 해골무늬 네요 ㅋㅋ 카라도 있구요.

그런데 입고있는 착용컷을 보시면 전~~~혀~~~ 그렇지 않은것을 알고 있어요.

여성의 상징적인 레드컬러의 모자에 가방은 디올백을 들고 구두를 신은 저 모델을 보면,

그런 생각이 쑥 ~ 들어가더라구욜.

일단 저보다 몸매가 좋아서 제가 입더라도 저정도 핏은 않나오겠지만서도 ㅠ;;

참 독특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할것 같아서 예쁜 원피스로 골라봤어요.















두번째 예쁜 원피스로는 투피스 느낌이 나는 편한 소재의 알렉산더맥퀸 원피스입니다.

옷만 보게 되면 좀 작아 보이는데 보시다 시피 착용하게 되면 늘어나서 딱 맞게 붙는 원피스입니다.

허리에 레이스로 치마느낌이 나게 되어있어 더욱 여성스러움을 강조할수 있으며,

착용컷처럼 들어갈때 들어가고 나올때 나온 고생고생 노력노력한 몸매를 최대한 강조할수 있습니다.

흐흐흐 누군가가 참 좋아하겠죠?? 



예쁜 알렉산더맥퀸 원피스


* 지극히 주관적으로 작성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