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패션아이템

까르띠에 시계 신상 - 까르띠에시계 추천

ㆍ까르띠에 시계 신상 - 까르띠에시계 추천


참 더운 날씨네요.

한살한살 나이를 먹어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패션에 관한 관심은 사그러 들지를 않네요.

그렇다고 멋쟁이도 아닌데 말이죠 ㅎㅎ 그렇기 때문에 더욱 멋에 신경을 쓰는것 같습니다.

요즘 여름에는 옷차림이 가벼워 지다 보니 자연스레 팔찌나, 손목시계에 눈길이 갑니다.

저는 팔찌보다는 손목시계에 관심이 좀 있는 편인데 명품시계쪽 디자인들이 많이 들어죠.

잘사는 편이 아니라 넘사벽이긴 합니다.;;;


까르띠에 시계 신상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까르띠에 탱크, 까르띠에 파샤등 좀 작은 다이얼의 손목시계를 좋아했는데,

최근에 나온 까르띠에시계 발롱블루 디자인이 너무나도 깔끔하게 잘나와서 약간은 큰사이즈로도 눈길이 돌아가네요.

까르띠에 시계중 유명한 대표 모델로 까르띠에시계 산토스가 있죠.

오래된 디자인에도 계속해서 유행을 타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차후에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까르띠에 시계 신상은 발롱블루 처럼 둥근 케이스로 되어있습니다.

까르띠에시계 케이스는 로즈골드 / 실버 선택이 가능하며, 뒷백과는 투톤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고급스러운 래더밴드를 사용했습니다.

안감 땀 방지특수 처리가 되어있어서 일반적인 래더밴드보다는 착용감이 좋습니다.

내부의 다이얼 또한 여러가지 색상이 선택가능하며, 세개의 크로노가 특징적입니다.

세련되면서도 화려한 이미지를 연출해 주기때문에 까르띠에시계 추천으로 참 좋습니다.



까르띠에 시계 신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