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패션아이템

남자반지갑 추천 발리 지갑

B A L L Y

ㆍ남자반지갑 추천 - 발리 지갑

남자 분들 반지갑 정말 많이 사용하시죠.

여자분들과는 다르게 남자 반지갑이 장지갑보다 인기 입니다.

아무래도 남자분들은 뒷주머니에 많이 지갑을 넣고 다니시는데,

장지갑은 불편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물론 수납공간은 넉넉하니 좋지만 말이죠.

남자분들은 지갑에 신분증하고, 신용카드 한두장?? 그리고 돈정도 넣어 다니실것 같은데 말이죠.

명함지갑은 따로 가지고 다니시는게 좋을거구요.

그래서 남자반지갑이 인기가 많습니다.

물론 멋진 남자반지갑또한 많구요. 그중에서 제가 남자반지갑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발리 지갑인데, 발리는 남성 전문 명품브랜드로 원채 유명하죠.

휴양지 말구요 ㅎㅎ 항상 발리를 보면 발리에서 생긴일 드라마가 떠오르네요.

한참이 지났지만 말이죠~ 그거하곤 상관없구요 ㅋㅋ

발리 지갑은 선물용으로 참 좋아서 많이 찾는 답니다.

가죽특유의 멋을 잘 표현했으며 브라운과 블랙 컬러 두가지로 제품들이 많들어 집니다.

그래서 두가지 컬러의 발리 지갑 사진을 준비해봤어요.

궁금한점은 비댓글이나 옐로아이디 ' @엘제이 '(카톡 친구검색창에 검색) 로 문의주세요. 




브라운 컬러는 이렇게 레드&화이트 삼선입니다.

가죽 특유의 멋과 함게 중간에 저렇게 포인트를 잡아주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카드수납공간,신분증포켓,그리고 지폐수납공간 두곳이 보입니다.


다시 정면 하단정도에 BALLY 로고가 보이네요.

꼼꼼한 박음질도 보이구요.

내부에도 외부에 있던 레드&화이트 삼선이 보입니다.

신분증넣는 자리 뒷쪽으로 말이죠.

내부 한쪽에도 발리 로고가 보이네요.

총 두곳에 적혀있네요.

모든이의 컬러인 블랙 입니다.

블랙컬러는 브라운과 다르게 블랙&화이트 삼선이네요.

우측 하단에는 역시 발리 로고가 보이구요.


블랙 컬러는 내부로고가 다르네요.

디자인이 다르기때문이에요 ㅎㅎ

이렇게 내부 디자인이 약간 다른 발리 지갑입니다.

비슷한데 내부에 신분증 들어가는 포켓이 없네요.



루이비통 지갑이나 구찌 지갑도 남자반지갑 추천할것이 너무 많이 있지만,

그래도 발리 지갑이 고급스럽게 사용하시기 더 좋을것 같네요~

지갑 안쪽에 너무 많이 집어넣어서 빵빵하게 사용하시면 멋이 떨어지고,

지갑의 수명도 줄어들기때문에 너무 넣지 마시구 뒷주머니에 넣으면 모서리 구부러져서 않이뻐요!!


남자반지갑 추천 발리 지갑